내고장 넓은 내(洪川)이야기

아동청소년 문예공모전 시상식

돌 박사 2021. 12. 18. 21:53








한서장학회가 마련하고 사)꿈이음이 펼친 제1회 아동 청소년 문예 공모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시상식 및 시 낭송회가 2021년 12월 17일(금) 오후 5시 홍천문화예술회관 2층에서 약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제1회 넓은 내 아동 청소년 예능 공모전은 나라 사랑을 주제로 한 장학사업의 일환으로 펼친 문예 공모전인데요, 올해 처음 진행한 2021년 제1회 넓은 내 아동 청소년 예능 공모전에는 76명이 참가하여 총 97개의 작품이 출품 되었고 그 중 13개의 작품이 선정되었습니다.

시상식은 1부 개회식, 국민의례, 애국가제창, 인사말(석도익 꿈이음 이사장님), 축사(신태호 한서장학회장님), 내빈소개 후 시상 및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며 수상자들에게 상패 및 장학금과 함께 상패와 꽃다발, 수상 공모전 작품집을 전달했습니다.

어린이부 큰상은 이권서(석화초등학교) -‘나는 홍천이 좋아요’, 으뜸상은 정혜인(화계초등학교)-‘무궁화와 다섯 손가락’, 높은상은 선동현(홍천초등학교) -‘무궁화 꽃잎’ 키움상은 윤소현(홍천초등학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오 율(남산초등학교) -‘무궁화 만나고 싶은 마음’, 서태원(석화초등학교) - ‘나의 믿음 무궁화’, 서하윤(남산초등학교) - ‘너와 나의 무궁화’이며 청소년부 큰상은 용소희(홍천농업고등학교) - ‘아름다운 무궁화’, 으뜸상 신연희(꿈이음)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높은상 고다현(홍천여자고등학교) - ‘백일의 화(花)’, 키움상 허은재(홍천여자중학교) - ‘홍천, 무궁화의 고장의 공원’, 선효정(홍천여자고등학교) - ‘꽃의 의지’, 정도현(홍천고등학교) -‘무궁화 였으면 좋겠다' 가 수상되었습니다.

2부로는 수상자들이 출연하여 시낭송을 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후 폐회 및 단체 사진 촬영 후 마무리 하였습니다.

공모전에 참여해준 76명의 홍천 아동 청소년에게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심사 위원 분들께서 이번에 좋은 작품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13개의 작품을 선정할 수 밖에 없어 아쉬웠다고 하셨던 말씀이 기억에 남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상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그리고 사회 MC를 준비하느라 밤샜다는ㅠㅠ 신연희 친구와 김찬미 친구 오늘 정말 고생했고 최고의 MC였습니다^^~~~!)

시상식 및 낭송회에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친구들 얼굴을 보니 너무나 좋았고 행복했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 되세요^^~~~
사무국장 박사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