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벽보)

[스크랩] 제27회 향토문화대상 시상

돌 박사 2012. 12. 2. 07:43

2012-12-01 오후 3:48:48 입력 뉴스 > 홍천뉴스

제27회 향토문화대상 시상 및 문화학교 발표회



홍천문화원(원장 허기영)은 ‘제27회 자랑스러운 향토문화대상 시상식 및 2012년도 문화학교 수료식 및 발표회’를 12월1일 오후 2시30분 홍천문화원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향토문화대상에는 향토문인이자 홍천문인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석도익(64)씨가 수상되는 영예를 안았다.

 

▲ 왼쪽부터 허기영 홍천문화원장, 석도익 향토문화대상 수상자

 

이날 행사에는 그동안 문화학교에서 열정과 성의를 다해 수강생들을 지도한 박귀순(서에교실), 강민규(기타교실), 최선만(드럼교실) 등 3명의 문화학교 선생님에게 공로패를 수여하였다.

 

 

또한, 한 해 동안 열심히 문화교육을 수강한 박수옥 외 279명의 학생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했다.

 


이날 발표회에서 문화학교 수료생들은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은 드럼 합주, 댄스 스포츠, 기타 합주, 색소폰 연주, 밴드 공연 등을 발표하여 가족 및 지인들에게 자랑하고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서예, 한국화 등 작품전시회를 수강생 및 관계자들과 함께 관람하고 품평하며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  허기영 홍천문화원장

 

허기영 홍천문화원장은 “한 해 동안 열심히 노력한 학생들과 선생님들 덕분에 오늘같이 질높은 작품전시회와 공연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문화생활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허필홍 군수는 “뜻 깊은 행사를 만들어 주신 허기영 원장님 및 관계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한다”며 “문화, 예술이 가득한 홍천을 만들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석도익 홍천문인협회 회장

 

한편, 대상을 수상한 석도익 홍천문인협회 회장은 “저보다 훌륭한 지역 문화인분들이 많은데 저에게 이상을 주신 것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앞으로도 더욱 아름다운 홍천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화양의 예맥 (한국문인협회홍천지부)
글쓴이 : drdol(돌박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