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홍천군협의회는 3월12일 오전 11시 홍천새마을금고 4층 대강당에서 제9대.1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취임식에는 허필홍 군수, 신영재 군의장, 허남진 군의원, 신동천 홍천읍장, 이상억 화촌면장, 허기영 문화원장 및 관내 기관.단체장, 협의회원 등 9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제9대 이진규 회장이 이임하고 제10대 석도익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허필홍 군수는 이임하는 이진규 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지난 2009년부터 군정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공을 치하했다.
석도익 신임회장은 이진규 회장 및 윤제호 여성회장에게 협의회원들의 뜻이 담긴 재임공로패를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석도익 신임회장은 이진규 회장으로부터 바르게살기기를 이양 받고 앞으로의 힘찬 도약과 발전을 다짐했다.
이진규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잘사는 홍천군을 만들기 위해 의미 있는 많은 활동을 펼쳐온 것이 떠오른다”며 “바르게살기운동의 뿌리부터 몸 담아온 석도익 회장에게 짐을 벗어 인계하게 되어 홀가분하고 앞으로도 협의회가 활성화되고 회원들 모두가 사회의 밀알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석도익 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들이 텃밭을 잘 만들고 씨앗을 심어놓은 곳에 미약한 제가 일을 하러 들어오게 됐다”며 “든든한 회원 동지들이 있기에 힘이 솟고 회원 모두가 잘 해주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석도익 신임회장은 1947년 홍천읍에서 출생해 홍천초등학교, 강원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홍천지회장을 역임했으며, 한국문인협회 홍천지부 회장, 한맥문학가협회 자문위원, 한서장학회 상임이사 및 소설가로 활동하고 있다.
|
|